스킵네비게이션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
학과 외식 산업 발전을 선도할 외식전문인력의 요람
외식 산업 발전을 선도할 외식전문인력의 요람

학과소개

글로벌 외식기업ㆍ식자재유통기업의 창업과 외식기업ㆍ식자재유통기업 CEO교육의 요람

외식경영전공

글로벌 전문가 양성

외식경영전공은 21세기 창조산업인 외식 및 식자재유통산업의 글로벌 전문가를 양성한다.
  • 특히 맥도날드, 스타벅스, 카페베네 등과 같은 글로벌 외식기업과 코스트코, CJ 프레시웨이, 현대그린푸드와 같은 식자재유통기업의 창업과 기업CEO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외식경영전공의 교육과정은 외식산업의 이해, 조리실무교육, 외식식자재유통론 등의 전공기초과목과 경영학, 마케팅, 인적자원관리, 회계 등의 경영이론과 외식경영, 외식서비스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사업론, 외식창업론 등의 외식경영이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 또한 외식경영전공은 글로벌 감각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미국 UNLV와 FIU 등의 학술교류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기회와 일본, 중국 및 세계 현지 외식업체와 기업에서 재학중 현장실습을 할 수 있는 현장학기제를 실시하고 있다.
  •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유명 호텔식음료부문, 전문레스토랑, 외식기업, 식자재유통회사, 식품기업 등의 외식경영관리자로서의 취업과 창업을 통해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외 다양한 기업의 업무영역에서 취업을 하고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외식경영전공에 오시면 드넓은 세계로의 진출과 폭넓은 미래에 대한 선택권이 주어질 것입니다.